본문 바로가기

리뷰/주변기기

제닉스 TESORO AEGIS X3 게이밍 마우스 패드 사용후기

제닉스 TESORO AEGIS X3  

게이밍 마우스 패드 사용후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닉스 TESORO 에서 나온 게이밍 마우스 패드인데요.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은 들어보셨어도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별로 못들어보셨죠?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FPS등 마우스의 움직임이 많은 게임, 작업을 할때 마우스가 돌아가지 않고 잘 잡아주는 역활을 하는데요. 마우스 패드가 있음으로써 좀더 정교한 마우스 포인팅을 할수 있게 됩니다.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마우스 패드가 유통되고 있는데 이번에는 제닉스의 TESORO AEGIS X3는 일반 마우스 패드에 비해 면적이 넓고 꼼꼼하게 마감되어있습니다. X3는 사이즈를 기준으로 하여 나눈 겁니다. X1부터 X4까지 크기가 다릅니다.  X1이 제일 작고 X4가 제일 크게 설계 되어 있죠.


그럼 이제 제닉스의 TESORO AEGIS X3를 살펴보독 하겠습니다. 



  제닉스 TESORO AEGIS X3




제닉스의 TESORO AEGIS X3의 포장은 긴 박스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마우스패드 포장보다 크기가 큰 편입니다.

전체크기 약 400mm정도 됩니다.





제품 박스 앞면에는 제닉스 TESORO AEGIS X3의 특징들이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는 정품임을 증면하는 홀로그램 스피커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제닉스 TESORO AEGIS X3의 크기는 박스에 미리 나와있습니다. 박스에서 크기를 미리 보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의 마우스패드를 구매 할 수 있겠네요. 제닉스 TESORO AEGIS X3의 크기는 360mm x 300mm x 4mm 입니다. 기존에 나온 다른 마우스 패드에 비해서 상당히 큰편입니다.





뒷면에는 제닉스 TESORO AEGIS X3의 특징들이 다양한 나라들의 언어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국어도 있는걸 볼 수 있네요.





박스 앞면에는 제닉스 TESORO AEGIS X3의 제질을 나타내는 작은 천조각이 있습니다. 'Feel it'이라는 문구로 구매 전에 만져 볼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 같네요. 재미있는 시도인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면 제닉스 TESORO AEGIS X3가 둘둘 말려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살짝 떠 있을 수 있는데 사용하다 보면 점점 펴지게 됩니다.





워런티 카드, TESORO 제품 설명서, 마우스 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닉스 TESORO AEGIS X3의 뒷면은 이런식으로 처리되어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일 때 마우스 패드가 움직이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이렇게 처리한거 같네요. 사용해보니 미끄럼은 확실히 적었습니다. 마우스 패드가 책상에 잘 고정된 느낌이었죠.





뒷면을 좀 더 가까이 찍어봤습니다. 미끄러움을 최소화 시킨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상으로는 밝은 보라색으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어두운 보라색을 띄고 있습니다. 표면은 굉장히 부드러운 제질로 되어있어서 손목에 거친 느낌은 전혀 못느꼈습니다.





제닉스 TESORO AEGIS X3 하단에는 TESORO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제닉스의 TESORO AEGIS X3는 마감상태가 굉장히 우수합니다. 타 회사 제품은 마감 부분이 두꺼운데 반해 굉장히 얇은 마감을 보여줍니다.





제닉스의 TESORO AEGIS X3를 100원짜리 동전과 두께를 비교한 것입니다. 얼핏 보아도 상당히 얇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마우스 패드와 두께를 비교한 것입니다. 밑에 있는 제품이 제닉스 TESORO AEGIS X3입니다.





오염 테스트

 

 





우리가 생활을 하다 보면 물을 흘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경우를 대비해서 임이로 물을 몇방울 떨어뜨려 봤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패드를 털어보았습니다.





위 사진은 물을 한번 털은 후 바로 찍은 사진인데 눈에 크게 뛰지 않을 정도로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마우스 패드를 턴 후에 몇분 지나지 않아 완전히 말랐습니다. 물자국이 남을거라 예상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오늘은 과자를 먹다가 과자부스러기를 흘렸지만 한 번만 털어주니 깨끗해졌습니다. 이렇게 제닉스의 TESORO AEGIS X3는 오염도에 강하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이번에는 여러 마우스를 사용하여 마우스 패드가 어떤 마우스에 적절한지 테스트 해봤습니다. 사진에는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만 나왔지만 제닉스의 스톰엑스 M1도 같이 사용해본 결과 상당히 부드럽게 마우스가 움직이는 걸 느낄수 있었고, FPS를 하면서 마우스가 밀리는 현상같은건 없었습니다.